6월14일 MLB분석 샌디에이고 : 클리블랜드 야구중계 MLB중계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17 조회
본문
6월14일 MLB 샌디에이고 클리블랜드
◈샌디에이고
조 머스그로브(3승 2패 4.35)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7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5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머스그로브는 최근 3경기 연속 5이닝 이상 1실점의 호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홈 야간 경기에 강점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 여지는 충분할 듯합니다. 월요일 경기에서 라멧과 로렌스 상대로 크로넨워스의 2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샌디에이고의 타선은 타격감이 하락이 그대로 패배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7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거의 저주에 가까운 수준. 승리조가 나오지 못하는 상황에서 2이닝 4실점 패배를 자초한 불펜은 믿을 투수가 2명밖에 없다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가을 야구는 포기해야 합니다.
◈클리블랜드
태너 바이비(2승 1패 3.05)가 시즌 3승에 도전합니다. 8일 보스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바이비는 최근 2경기의 투구 내용이 조금 나빠진 기미를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홈에서 인터리그 투구는 좋은 편이었지만 원정이기도 하고 야간 경기 성적이 1승 1패 3.96으로 장타 허용 비율이 높다는 점도 문제가 될수 있는 상황. 월요일 경기에서 비엘락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5월의 부진을 완벽히 씻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합니다. 6월의 공격 생산성은 메이저리그 10위에 해당하는데 원정에서도 기대를 걸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클라세가 조금씩 살아난다는걸 느낄수 있는 편입니다.
◈코멘트
머스그로브와 바이비 모두 쾌투를 기대할수 있는 선발 투수들임에 분명합니다. 그리고 확실한 마무리가 있지만 가는 길이 험하다는 것도 비슷한 부분. 하지만 최근 샌디에이고는 홈에서 결정력 문제가 계속 발목을 잡고 있는데 반해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6월 들어서 확연히 좋은 타격을 보여주고 있고 결국 이 차이가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타격에서 앞선 클리블랜드 가디언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클리블랜드 승
[[핸디]] : +1.5 클리블랜드 승
[[U/O]] : 7.5 언더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