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1일 MLB분석 신시내티 : 뉴욕M 야구중계 MLB중계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06 조회
본문
5월11일 MLB 신시내티 뉴욕M
◈신시내티
헌터 그린(2패 3.74)이 시즌 첫 승 8수째에 나섭니다. 6일 화이트삭스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그린은 홈런 2발에 5실점을 하면서 눈물을 흘린 바 있습니다. 이번 시즌 홈 경기 최대의 문제가 바로 장타 허용인데 야간 경기 방어율이 4.91이고 홈런 허용률이 높다는게 여전히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메츠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7점을 득점한 신시내티의 타선은 홈런 없이도 좋은 화력을 보여줄수 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특히 최근 프리들은 말 그대로 미쳐 날뒤는 중. 그러나 동점 위기까지 몰렸던 불펜은 정비가 필요할 것입니다.
◈뉴욕 메츠
저스틴 벌랜더(1패 3.6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시즌 첫 등판이었던 5일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5이닝 5안타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했던 벌랜더는 홈런 2발에 패배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결국 작년의 위력을 얼마나 빨리 되찾느냐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홈런 4발 포함 6점을 득점한 메츠의 타선은 홈런 외의 마땅한 득점 수단이 나오지 않았습니다.는게 결국 패배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8회초 2사 만루의 찬스에서 허무하게 삼진으로 끝나버린게 컷습니다. 4.2이닝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막판 3이닝 노히트 노런에 감사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서져가 부상으로 인해 갑자기 선발에서 제외된 순간 승부가 결정난거나 마찬가지였습니다. 갑자기 올린 대체 선발에게 호투를 기대하기엔 무리였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린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메츠가 고전 가능성이 조금 더 높은건 엄연한 현실이고 아직까지 벌랜더의 투구는 정상과는 조금 거리가 있어 보인다. 홈의 잇점을 가진 신시내티 레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신시내티 승
[[핸디]] : +1.5 신시내티 승
[[U/O]] : 8.5 오버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