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0일 MLB분석 뉴욕M : 애틀랜타 야구중계 MLB중계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69 조회
본문
4월30일 MLB 뉴욕M 애틀랜타
◈뉴욕메츠
타일러 메길(3승 1패 3.96)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4이닝 6안타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매길은 초반 호투 이후 갈수록 투구 내용이 나빠져가고 있습니다. 그나마 홈이라는 점이 강점이긴 하지만 장타 제어가 잘 안되고 작년 애틀랜타 상대로 매우 부진했다는 점이 불안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맥스 프리드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3안타 무득점 5이닝 완봉패를 당한 메츠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이 기대보다 상당히 떨어지는 편입니다. 특히 좌완 상대로 우타자들이 힘을 쓰지 못한게 문제가 될듯합니다. 그래도 비 덕분에 불펜이 휴식을 취한건 유일한 소득일 것입니다.
◈애틀랜타
스펜서 스트라이더(3승 1.80)가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25일 마이애미와 홈 경기에서 8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트라이더는 무려 13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괴력을 선보인바 있습니다. 작년 메츠 상대로 홈에서 매우 강하고 원정에서 부진했는데 금년 타구 허용 내용도 워낙 좋기 때문에 이번엔 복수를 꿈꿔볼만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데이빗 피터슨을 무너뜨리면서 맷 올슨의 3점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애틀랜타의 타선은 화력만큼은 살아 있는 편입니다. 특히 장거리포의 위력은 여전해 보인다. 강우 콜드 덕분에 한숨을 돌린 불펜은 확실히 재정비를 해야 합니다.
◈코멘트
프리드의 투구는 기대 이상이었고 피터슨의 투구는 기대 이하였습니다. 이 문제는 이번 경기에도 어느 정도 적용이 될듯합니다. 현재의 매길로선 원정의 애틀랜타를 막기 어려운 반면 금년의 스트라이더는 작년 이상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애틀랜타의 불펜이 최대 변수긴 하지만 메츠의 불펜 역시 아슬아슬하긴 매한가지다. 선발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애틀랜타 승
[[핸디]] : -1.5 애틀랜타 승
[[U/O]] : 7.5 언더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