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7일 MLB분석 애리조나 : 캔자스시티 야구중계 MLB중계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32 조회
본문
4월27일 MLB 애리조나 캔자스시티
◈애리조나
잭 갤런(3승 1패 2.59)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22일 샌디에고와 홈 경기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갤런은 최근 3경기에서 20.2이닝 7안타 무실점이라는 완벽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게다가 홈이라는 점에서 호투가 이어질 가능성은 거의 99%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날 경기에서 캔자스시티의 투수진 상대로 4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12타수 1안타의 괴멸적인 득점권 성적이 그대로 패배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9회말 2사 2,3루의 동점 찬스에서 4번타자인 크리스티안 워커가 허무하게 물러난건 아쉬움이 진할듯. 4이닝을 1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추격조가 흔들리는게 아쉽습니다.
◈캔자스시티
라이언 야브로(2패 7.62)가 시즌 첫 선발 마운드에 오릅니다. 22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4이닝 3안타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했던 야브로는 조금씩 투구 내용만큼은 좋아지고 있는 편이긴 하다. 그러나 작년보다 타구 허용 속도가 대폭 나빠졌고 낮 경기에 약하다는 점에서 낮 경기에 매우 강한 애리조나 타선을 막는건 대단히 힘들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넬슨과 미시비츠를 무너뜨리면서 5점을 득점한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무려 14안타를 때려내는등 타격감이 어느 정도 올라온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장거리포의 부재는 조금 아쉬운 부분. 2경기 연속 실점을 허용한 아롤디스 채프먼은 이제 슬슬 본전이 생각날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코멘트
비록 패배했다고는 하지만 애리조나는 홈 낮 경기 타격이 대단히 좋은 팀입니다. 야브로가 막아내기엔 너무 난이도가 높습니다. 게다가 갤런의 투구는 에이스 그 자체. 물론 최근 캔자스시티의 타격이 살아난건 사실이지만 부활한 갤런을 공략하긴 어려울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애리조나 승
[[핸디]] : -1.5 애리조나 승
[[U/O]] : 8.5 언더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