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11월23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뮌헨 : 아우크스부르크 해외축구중계 해축분석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 6 조회
본문
11월23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뮌헨 아우크스부르크
바이에른 뮌헨은 4-2-3-1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며, 지공 전개를 선호한다. 그나브리(LW)-무시알라(AMC)-올리세(RW)의 유기적인 움직임과 케인(FW)의 마무리 능력이 핵심이다. 직전 장파울리전(1-0 승)에서 상대 밀집 수비를 돌파하며 승리를 거뒀다. 팔리냐(DM)의 부상으로 키미히(DM)-고레츠카(DM) 조합이 가동되며, 게레이로(DL)의 하이브리드 역할이 수비 부담을 가중시킬 가능성이 있다. A매치 이후 경기인 만큼 수비 집중력 저하가 우려된다.
아우크스부르크는 3-5-2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며, 티에츠(FW)-클로드(FW)의 침투를 활용한 단순한 롱 볼 전개가 주 전략이다. 직전 호펜하임전(0-0 무)에서 공격 작업은 부진했지만, 슐로터벡(DC)-하우레우(DC)-마치마(DC)의 백3가 견고한 수비를 보여줬다. 야키치(DM)-온예카(DM)의 중원 수비 가담으로 바이에른의 공격을 일부 견제할 수 있으나, 역습 성공률은 낮을 것으로 보인다.
바이에른 뮌헨이 경기 주도권을 가져갈 것이다. 공격 전개가 강점인 바이에른은 아우크스부르크의 밀집 수비를 뚫을 가능성이 높다. 다만, 수비 밸런스가 흔들릴 여지가 있어 실점 가능성도 존재한다. 바이에른의 승리가 유력하며, 다득점 경기가 예상된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