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0일 NBA분석 LA클리퍼스 : 토론토 해외농구중계 NBA중계 해외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3 조회
본문
11월10일 NBA LA클리퍼스 토론토
LA클리퍼스
클리퍼스는 폴 조지가 이적하면서 카와이 레너드와 제임스 하든 원투펀치를 중심으로 두는 스쿼드로 올 시즌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테렌스 맨과 이비차 주바치, 니콜라 바툼 등 원투펀치를 보좌하는 선수들의 역할이 중요해졌고 노먼 파월과 데릭 존스 주니어, 크리스 던과 아미르 커피 등이 나오는 벤치도 지난 시즌보다는 나은 모습을 보여줘야 플레이오프 경쟁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현재 부상으로 빠져 있는 선수로는 레너드가 있습니다.
토론토
토론토는 지난 시즌 도중 OG 아누노비와 파스칼 시아캄을 트레이드하면서 스카티 반즈를 중심으로 새판짜기에 들어간 하위권 팀으로 RJ 배럿과 임마누엘 퀴클리, 야콥 퍼들 같은 주축 선수들이 조금 더 성장세를 보여줘야 하고 브루스 브라운과 켈리 올리닉 같은 베테랑 자원들도 적재적소에 힘을 보태줘야 하는 스쿼드입니다. 다비온 미첼과 그레이디 딕, 오차이 악바지 같은 선수들이 시즌 도중 성장할 수 있다면 충분히 고춧가루를 뿌릴 수 있는 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부상으로 빠져 있는 선수로는 브루스 브라운, 켈리 올리닉, 퀴클리와 반즈가 있습니다.
결론
백투백 두 번째 경기인 클리퍼스는 레너드가 없는 걸 생각하면 첫 9경기에서 5승 4패를 거두고 있는 게 상당히 괜찮은 페이스인데 타이런 루 감독의 지도 아래 잘 짜여진 수비 시스템의 힘이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하든의 득점력이 1옵션으로서는 살짝 아쉽다는 부분도 파월과 주바치가 잘 메워주고 있는 상황이며 토론토는 배럿과 그레이디 딕의 시즌 초반 폼이 괜찮은 상황에서 퀴클리가 빠르면 이날 복귀전을 치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반즈와 올리닉, 브라운의 공백을 무시할 수 없고 클리퍼스의 클러치 집중력을 생각하면 접전 끝에 클리퍼스가 이길 것 같습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