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2일 에레디비지에 비테세아른햄 : 위트레흐트 해외축구중계 해축분석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91 조회
본문
2월12일 에레디비지 비테세아른햄 위트레흐트
◈비테세 (네덜란드 1부 13위 / 무패무승무)
엠멘과 2-2로 무승부를 거두었습니다.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엠멘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면서 확실하게 탄력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임은 아쉽게 여겨질 수 밖에 없을 것. 그래도 득점력이 서서히 나아지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인 시그널로 볼 수 있습니다. 실리적인 운영을 하는 팀이라 한계가 명확해보였지만, 수비 효율이 좋았던 헤렌벤을 홈에서 3-1로 격파하는 등 페이스가 아주 나쁘지는 않은 모습. 물론 상대가 라인을 내리고 대응하는 홈경기의 경우에는 그동안 상당히 고전하는 양상을 보였던 점은 고려할 필요는 있을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홈에서의 경기력은 그렇게 좋은 타입은 아닙니다. 홈에서는 조금 더 공격적으로 움직이느라 수비적인 리스크를 꽤 지는 타입이고, 이 때문에 대량 실점도 심심찮게 나오는 중. 위트레흐트도 실리적으로 움직이는 롱볼 양상을 꽤 짙게 나타내는 팀이지만 시타르트와 스파르타 등 홈에서의 수비 리스크는 팀의 성향을 가리지 않았던 편이었습니다.
- 결장자 : 트론스타드(CM / A급), 베로(CM / A급)
◈위트레흐트 (네덜란드 1부 7위 / 패승무승승)
연장전끝에 알크마르를 잡아내면서 알크마르에게 강했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물론 알크마르를 상대하기 위해 주중 경기에서도 주전들을 꽤 많이 투입했다는 점은 변수라고 할 수 있을 것. 앞서 언급했듯이 롱볼도 꽤 자주 섞는 등, 실리적인 운영을 자주 하는 편입니다. 이로 인해 라인을 내린 상대도 잘 요리할 수 있는 상위권 팀을 상대로는 매우 약했지만, 두비카스(FW)와 데 스트릭(AM)을 필두로 한 공격진의 활약을 힘 삼아 5위 이하의 팀을 상대로는 강세를 자주 드러냈던 편이었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대목. 물론 상대에게 어느 정도 공격 기회를 줘야하는 특성 상, 수비가 흔들리는 양상은 꽤 자주 나오는 편. 특히 원정에서의 실점 억제 능력은 크게 떨어지는 편. 이긴 경기에서도 4-0으로 볼렌담을 압살한 경기를 제외하면 원정에서 거둔 승리는 모두 한 점 차 신승이었다. 알크마르와 5-5로 야구 스코어를 냈던 경기도 원정에서 펼쳐진 경기. 비테세의 득점력이 꽤 괜찮은 페이스를 보인다는 점은 부담일 것입니다.
- 결장자 : 람슬레어(LW / C급), 와메르담(LB / B급), 헨드릭스(LB / C급), 야고(CB / C급), 도스트(FW / A급)
◈코멘트
오버(2.5)를 1순위를 삼을 수 있습니다. 비테세가 홈에서는 오히려 경기력이 떨어지는 편이고, 위트레흐트도 원정에서의 수비 능력에는 의문부호를 보내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위트레흐트가 하위전력을 상대로는 제법 강했지만, 주중 경기를 치르고 온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승패 접근은 다소 리스크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핸디캡을 사용하거나, 스코어 접근을 권장할 수 있는 매치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위트레흐트 승
[[핸디]] : +1.0 위트레흐트 승
[[U/O]] : 2.5 오버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