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0일 MLB분석 샌디에이고 : 샌프란시스코 야구중계 MLB중계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56 조회
본문
4월30일 MLB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샌디에이고
조 머스그로브(1승 5.40)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시즌 첫 등판이었던 23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5이닝 7안타 3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머스그로브는 애리조나 상대 강점을 이어가지 못한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작년 샌프란시스코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7이닝 1실점급 투구를 꾸준히 이어갔는데 허용 타구 내용은 대단히 좋았다는 점에서 반등의 여지는 충분해 보인다. 금요일 경기에서 웨스네스키 공략에 실패하면서 2회초 터진 매니 마차도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에 그친 샌디에고의 타선은 타격의 기복이 심해도 너무 심한게 문제다. 홈에선 6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 같은 결과물이 나와선 안될듯합니다. 추격조의 힘이 떨어진다는건 항상 이 팀에게 문제가 될 소지를 안겨줄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션 머나야(1패 6.61)가 시즌 첫 승 6수째에 도전합니다. 26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구원으로 등판해 1.1이닝 1실점의 부진을 남긴 머나야는 홈런이 항상 문제가 되는 중입니다. 현재 3이닝당 1개꼴로 홈런을 허용하는등 타구 내용도 대단히 좋지 않은데 작년 샌디에고 소속으로 펫코파크 방어율이 3.62였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금요일 경기에서 마이콜라스 공략에 실패하면서 6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그야말로 종잡을수 없는 타격이 이뤄지는 중입니다. 원정 야간 경기 타격은 그나마 낮경기에 비해선 나을지도 모릅니다. 2.1이닝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쓰는 놈만 쓰는 느낌이 강합니다.
◈코멘트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은 현재로선 둘 다 의문이 있는 편입니다. 특징이라면 머스그로브는 샌프란시스코에게 강하고 머나야는 펫코 파크에서 강하다는 점일듯. 다만 금년 샌디에고는 홈에서 좌완 상대로 고전하는 경향이 짙긴 한데 머나야가 작년과는 다른 투수라는 점이 포인트다. 특히 불펜은 샌디에고가 조금 더 힘이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샌디에이고 승
[[핸디]] : +1.5 샌프란시스코 승
[[U/O]] : 14.5 언더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