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3일 리그앙 AS모나코 : 스타드브레스트 해외축구중계 해축분석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 조회
본문
11월23일 리그앙 AS모나코 스타드브레스트
모나코는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아킬리우체(RW)-미나미노(AMC)-벤 세기르(LW)를 중심으로 한 유기적인 지공 전개가 강점이다. 직전 스트라스부르전에서 3-1로 승리하며 역전 능력을 과시했다. 발로군(FW)의 부상에도 엠볼로(FW)가 연계 플레이로 공백을 메우며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다만, 카마라(DM)와 자카리아(DM) 등 핵심 3선 자원의 부재로 인해 마타조(DM)-마타사(DC)의 어색한 조합이 출전할 가능성이 높다. 수비 밸런스가 다소 흔들릴 수 있지만, 케러(DC)-싱고(DC)의 제공권이 브레스트의 단조로운 롱 볼 전개를 어느 정도 견제할 수 있을 것이다.
브레스트는 4-3-3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델 카스티요(RW)와 리스-멜루(DM)의 롱 볼 기반 전개를 중심으로 경기를 풀어나간다. 직전 몽펠리에전에서 1-3으로 패하며 공격의 날카로움이 부족함을 드러냈다. 아조르크(FW)의 제공권과 발데(FW)의 침투에 의존하지만, 모나코의 견고한 중앙 수비를 공략하기는 쉽지 않을 전망이다. 샤르도네(DC)-쿨리발리(DC)의 수비 라인은 나쁘지 않으며, 라인을 낮춰 밀집 수비를 통해 실점을 최소화할 가능성이 높다.
모나코는 공격에서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크다. 엠볼로(FW)를 중심으로 한 유기적인 플레이는 브레스트의 수비를 무너뜨릴 수 있다. 반면 브레스트는 롱 볼 전개로 반격을 노리겠지만, 모나코의 수비를 뚫기엔 역부족이다. 모나코의 승리가 유력하지만, 3선의 부재로 인해 실점 가능성도 존재한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