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6일 세리에A 인터밀란 : 토리노 해외축구중계 해축분석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7 조회
본문
10월6일 세리에A 인터밀란 토리노
인터밀란
인터 밀란은 이번 시즌 리그에서 3승 2무 1패를 기록하며 현재 5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츠르베나 즈베즈다를 상대로 4-0 대승을 거두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는 시즌 초반 득점에서 어려움을 겪었으나, 최근 경기에서 두 골을 터뜨리며 그 기세를 회복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주요 미드필더 니콜로 바렐라는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우며, 타존 뷰캐넌 역시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습니다. 수비에서는 벤자민 파바르, 프란체스코 아체르비, 그리고 알레산드로 바스토니가 탄탄한 3백을 구축하고 있으며, 골문은 얀 좀머가 지킬 예정입니다. 중원에서는 하칸 찰하노글루와 헨리크 미키타리안이 팀의 플레이 메이킹을 책임질 것입니다.
토리노
토리노는 이번 시즌 3승 2무 1패로 리그 4위에 오르며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감독 파올로 바놀리의 지휘 아래 효율적인 전술을 보여주고 있으나, 최근 라치오와의 경기에서 2-3으로 패배하며 상승세가 잠시 주춤했습니다. 수비에서 불안한 면모를 드러낸 만큼, 이번 인터 밀란전에서 이들의 수비가 얼마나 견고할지가 관건이 될 것입니다. 또한, 토리노는 수비의 중심을 잡아줄 페르 슈르스와 공격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니콜라 블라시치가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입니다. 공격진에서는 두반 사파타와 안토니오 사나브리아가 출전하여 인터 밀란의 수비진을 공략하려 할 것입니다.
인터 밀란은 홈 경기에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두 경기에서 연승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반면, 토리노는 수비적인 불안함이 여전히 노출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는 인터 밀란이 주도권을 잡고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