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1일 MLB분석 탬파베이 : 밀워키 야구중계 MLB중계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98 조회
본문
5월21일 MLB 탬파베이 밀워키
◈템파베이
잭 애플린(5승 1패 3.38)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15일 양키스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애플린은 4월에 비해 5월의 투구 내용이 좋지 않은 편입니다. 그래도 낮 경기에서 4전 전승 2.35로 매우 강하다는데 승부를 걸 여지는 충분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8회말 희생 플라이로 얻은 1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템파베이의 타선은 홈런이 나오지 않는 경기의 어려움을 확실히 보여준바 있습니다. 어설픈 주루 플레이로 쉽게 갈수 있는 경기를 놓친건 반성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승리 투수가 된 제이슨 아담은 아무래도 9회보단 8회가 더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밀워키
에릭 라우어(4승 4패 4.54)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15일 캔자스시티와 홈 경기에서 두번째 투수로 등판해 5.1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라우어는 마지막에 허용한 홈런 2발이 살짝 아쉬움을 남긴바 있습니다. 이번 경기가 원정 낮 경기인데 원정에 매우 강한 투수인데다가 낮 경기 성적 역시 3승 2.95로 낮경기에 강하다는 점은 라우어의 강점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템파베이의 투수진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8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밀워키의 타선은 최근의 부진이 계속 가속도를 붙이는 형국입니다. 9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최악이라는 평가를 받아도 할말이 없을듯합니다. 마지막을 버티지 못한 불펜은 더이상 그들의 무기가 아닌것 같습니다.
◈코멘트
맥클라나한 경기에서 신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만큼 템파베이의 경기력은 이전에 비해서 떨어져 있는 편입니다. 양 팀의 투수들 모두 낮 경기엔 꽤 일가견이 있는 편이지만 라우어는 이닝 소화력이 좋다고 할수 없는 편이고 최근 밀워키의 불펜은 시즌 초반에 비해 안정감이 많이 떨어진 편입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템파베이 레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템파베이 승
[[핸디]] : -1.5 탬파베이 승
[[U/O]] : 7.5 언더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