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02일 MLB분석 LA다저스 : 필라델피아 야구중계 MLB중계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82 조회
본문
5월2일 MLB LA다저스 필라델피아
◈LA다저스
토니 곤솔린(0.00)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부상 복귀 후 첫 등판이었던 27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3.1이닝 2안타 3볼넷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곤솔린은 제구가 살짝 아쉬운 면을 드러낸바 있습니다. 그래도 이번엔 투구수가 좀 많을 것이고 홈이라는 절대적 강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세인트루이스의 투수진 상대로 7안타 6득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그야말로 상대가 승리를 떠먹여준 수준이었다. 15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으로 6점을 냈다는게 신기할 정도. 3.2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에반 필립스의 부활이 반갑습니다.
◈필라델피아
타이완 워커(2승 1패 4.97)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섭니다. 27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4이닝 5안타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워커는 첫 홈 경기 데뷔가 그대로 실패해버렸습니다. 그나마 최근 두번의 원정 경기가 모두 QS 이상이었고 평균 타구 허용 속도가 메이저리그 상위 15%라는 점은 기대를 걸게끔 하는 부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얼퀴디와 어브레이유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득점한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단 5개의 안타에 그친게 아쉬움을 남기는 부분. 득점권의 8타수 무안타는 직접적인 패인일 것입니다. 그래도 불펜이 3.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냈다는건 불펜이 확실히 안정권에 접어들었음을 의미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코멘트
최근 다저스의 타선은 홈에서 좋은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야간 경기에 아쉬움을 보여주는 워커 상대로 좋은 승부가 될듯. 곤솔린 역시 홈 경기에 강점이 있는 투수고 무엇보다 불펜이 살아나고 있다는 점이 큽니다. 필라델피아의 최근 기세는 주목할만 하지만 전날 경기의 석패는 후유증이 조금 남을 것입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A다저스 승
[[핸디]] : -1.5 LA다저스 승
[[U/O]] : 8.5 오버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