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9일 UEFA 유로파리그 니스 : 레인저스 해외축구중계 스포츠중계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토토쉐어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 조회
본문
11월29일 UEFA 유로파리그 니스 레인저스
니스는 3-4-3 포메이션을 선호하고, 부아나니(LW) 선수-라보르데(FW) 선수-무코코(RW) 선수를 중심으로 한 지공 전개를 구사합니다. 직전 스트라스부르전(2-1 승)에서는 역전승을 거두었지만, 은돔벨레(CM) 선수와 공격 자원 간의 호흡 부족으로 인해서 대량의 득점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수비는 봄비토(DC) 선수와 멘디(DC) 선수의 결장으로 바드(DL) 선수-단테(DC) 선수-로사리오(DM) 선수의 백3가 출격할 예정이고, 이들의 구성이 합이 조화를 이루지 못해서 레인저스의 공격에 고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레인저스는 4-2-3-1 포메이션을 활용하고, 바이라미(LW) 선수-디오망데(AMC) 선수-체르니(RW) 선수를 중심으로 한 지공 전개를 선호합니다. 직전 던디전(1-1 무)에서는 답답한 공격 전개로 승점 1점에 그쳤습니다. 주전 2선 자원 로렌스(AMC) 선수와 마톤도(RW) 선수의 부재가 화력 저하로 이어졌으나, 데서스(FW) 선수의 연계 능력을 통해서 니스의 불안한 수비 라인을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프뢰퍼(DC) 선수-수타(DC) 선수의 견고한 수비 조직력은 니스의 평소 같지 않은 공격을 효율적으로 방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 팀 모두 지공 전개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니스는 공격 라인의 로테이션으로, 레인저스는 화력 부족으로 인해서 답답한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니스의 불안한 수비와 레인저스의 저조한 공격력을 감안한다면, 지루한 공방전 끝에 무승부로 승점 1점을 나눌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